"암 예방" 구독서비스 

DNA TEST After Care



"암 예방" 구독 서비스 (Subscription)


과학적 연구 결과로 검증된 내용을 바탕으로 제공됩니다.

최근 과학과 의학의 연구 결과, 대사증후군은 물론 암이나 치매와 같은 질환이 단지 나이가 들어서 생기는 현상이 아니라 젊었을 때부터의 생활방식과 환경적 요소에 의해 몸에 작은 손상들이 축적되어 나타나는 최종단계라는 것입니다. 


프리케어미는 유전자검사 결과가족력 등을 토대로 나에게 위험성이 큰 암 예방을 위한 식이, 운동, 수면, 스트레스 관리의 맞춤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암" 리스크 매니지먼트 구독

암은 우리나라 사망원인 1위로 건강한 성인도 날마다 많은 수의 암세포를 만들어 내고, 수많은 암세포가 생겼다가 사라집니다.


암은 오랜 시간 동안 좋지 않은 음식을 섭취하고 외부의 독성 환경에 노출돼 나타나는 질환입니다. 영양소, 비타민과 미네랄이 적당량 들어 있는 식단을 섭취하고 적절한 운동, 신선한 물, 햇빛, 사랑, 관심을 주어 몸의 면역력을 더 강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세계보건기구(WHO) 산하 국제암연구소(IARC)에 따르면 암 사망의 30%는 흡연, 30%는 음식 등 식이요인, 10-25%는 만성감염에서 비롯되며,. 그밖에 직업, 유전, 음주, 생식요인 및 호르몬, 방사선, 환경오염 등이 원인입니다.


전 세계 1,100만 뷰를 기록한 TED 강연 "암을 굶기는 식사가 가능한가?"에서 하버드 의과대학 윌리엄 리 박사는 암을 일으키는 환경적인 요인 중에서 식이 요법이 30~35%를 차지하며, 인체의 방어 체계를 강화하고 암을 키우는 혈관 신생을 억제하는 식이 요법이 가능하다고 강조했습니다.


당분, 가공곡물, 방부제, 첨가제, 트랜스 지방, 합성 오일, 살충제, 제초제, 유전자 변형 식품, 정크 푸드 등을 조심하고 자연 및 발효 식품, 건강한 지방, 특정한 허브 및 적절한 수분을 의식적으로 섭취한다면 우리 몸의 건강상태는 바뀔 것입니다. 


나에게 위험성이 큰 특정 암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식이, 운동, 수면, 스트레스 등의 건강행동을 긍정적으로 바꾸려는 동기와 의지를 가지고 이러한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프리케어미는 이러한 건강습관으로의 변화에 함께 합니다.

쉽고 편리한 카톡 구독 시스템

카톡으로 받아 틈 날 때 마다 가볍게 읽어 보는 습관이 쌓여 건강 행동이 긍정적으로 바뀌고 나에게 위험성이 큰 질병을 예방할 수 있게 됩니다.


-구독자들은 제공되는 비밀번호를 통해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톡을 연결하여 주 3회(월, 수, 금) 구독을 원칙으로 하지만 횟수가 증감될 수 있습니다


-유료 서비스이며 가족력이나 유전자검사 결과로 특정 암 리스크를 헷지하려는 개인에게 제공됩니다.


PrecareMe는 질병 관련 유전자검사 결과를 토대로 한 질병예방 코칭과 하나은행 "골드클럽"회원들에게 프리케어 콘텐츠 제공 등 프리케어 전문성을 바탕으로 "맞춤 질병예방" 구독서비스를 제공합니다.